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추천 숙소 안내 - 풀빌라 RECOMMENDATION VILLA

  퓨전마이아(Fusion Maia)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7-01-07 ㆍ조회 : 378
ㆍ분류 : 풀빌라   http://www.ilovedanang.com

 
퓨전마이아 리조트(Fusion Maia Resort)-★★★★★
 
아름다운 미케 해변(My Khe Beach)에 위치한 Fusion Maia Resort는 전용 수영장, iPod 플레이리스트, 평면 TV가 갖추어진 5성급 빌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초로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개념을 도입한 스파에서 무료 트리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안뜰을 자랑하는 현대적인 베트남 스타일의 빌라는 넓은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스파 빌라에는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형 창문이 있는 넓은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레인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폭포가 있는 수영장을 갖춘 Resort Fusion Maia는 베트남 중부(Central Vietnam)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증탕과 사우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과 요가실에서 차분한 사색의 시간을 가져 보셔도 좋습니다. 해변 또는 스파 시설에서 하루 종일 조식을 선보입니다. Five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Fresh에서는 수영장 가에서 해산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벼운 다과를 즐길 수 있는 Tonic 라운지도 이용해 보십시오.
 
Fusion Maia는 호이안 타운(Hoi An Town)과 다낭 국제공항(Da Nang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차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투본 강(Thu Bon River), 마블 마운틴(Marble Mountain), 일본 다리(Japanese Bridge) 등 인근에 위치한 명소까지도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수: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