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회원등록 내글 현재접속자
 
 상품 검색





 게시판 검색





HOME 여행지 갤러리 예약상품/조회 여행후기 고객센터
 
  

다낭 여행지 정보 TOUR IN DANANG

  하이반 고개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4-03-04 (화) 20:28 ㆍ조회 : 3204
ㆍ분류 : 자연 ㆍ추천 : 0   http://www.ilovedanang.com
 

 
하이반 고개는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덕 도로 중 하나입니다. 잘 포장된 고개의 가파른 굴곡진 도로를 올라가 보면, 당신에게 지나온 길을 따라 평화로움을 느끼며, 조용하고 아름다운 역사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는 국도로, 하이 반 패스는 인상적인 풍경을 줍니다. 그것은 1 번 고속도로에 누워있는 거대한 용처럼 Thua 티엔 후에 성 및 다낭시를 연결하고 있으며, 베트남 (해발 500m)에서 가장 높은 고개입니다. 바다와 가까이 있지만, 산정상이 구름에 있기 때문에 반 하이는 "바다 구름"을 의미합니다.
과거, 하이 반 패스는 투안 호아와 꽝 남 프론티어로 알려졌었다. 14 세기 초 (11306)에서, 체 남자, 참 아빠의 왕, 공주 Huyen 트란, 왕 트란 Nhan 통의 딸에게 결혼 선물로 두 산악 행정 단위를 제공했다. 여름에는 화창한 정오 꽝 지역에 있는 공주를 배웅하는 길에, 왕과 그의 측근은 거의 반나절을 말을 타고 왔지만 패스의 정상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위쪽에는 왕과 파도의 통과, 거대한 바다의 기슭, 어두운 구름에 산의 성벽을 보았다. 딸은 힘든 여정에 대하여 미안하지만, 왕은 두 나라 사이의 긴밀한 관계에 의해 위로를 했다. 하나는 하이 반 패스, 두 가지 감정을 경험을 통과 할 때마다 : 놀랍게도 도로의 위험 굴곡을 볼 때 구름과 두려움을 통과시 . 시간에 가까운 몇 머리 핀 곡선을 등반 한 후, 하이 반 패스의 문장에 도달합니다. 날씨가 (이 자주하지 않는)을 가르치시는 경우에, 여기에서, 남북 모두에 전망이 있습니다. 패스는 북과 남 베트남 사이의 분명한 경계를 형성하고, 증거가 필요했다, 당신은 프랑스와 나중에 월남과 미국에서 사용에 의해 만들어진 요새보다 더 보일 필요가 없다. 당신은 물론 당신이 여행을하는 경우에, 여기에서 중지 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내가 전체의 여행을하는 동안 발생하는 가장 적극적인 중입니다 기념품 및 간식 판매의 큰 대역을 싸워야 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곡선과 블라인드 코너로, 하이 반 패스는 드라이버의 기술에 도전 오만하지만 아름다운 소녀에 비유된다. 반 하이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국경 포스트로 간주됩니다. 가장 거대한 국경 포스트를 의미하는 이름 "드 낫 걸린 콴은", 태국어 사원에서 향 버너에 새겨 져있다.

땅을 통해 여행을, 하이 반은 항상 위험한 장애물의 전체 매력적인 풍경과 바다에 도달하는 트루 옹 아들 범위의 마지막 박차입니다. 패스의 정상에 오래 전에의 흔적, 강화 게이트웨이입니다. Thua 티엔 후에 지방에 직면 게이트 꽝 남 지방 내려다보고 세 단어 "반 하이 콴"다른 게이트로 새겨 져는 "세계에서 가장 장대 한 게이트웨이"가 새겨 져 있습니다. 반 하이 콴의 입구는 돌 구조와 오래 된 요새의 입구처럼 보인다. 이 근처의 유적에서 오늘 앉아 시간, 전쟁과 방치는 반 하이 콴에 미치는 타격을 촬영하고있다. 옛 이야기는 메모리, 녹색 이끼로 덮여 오래된 흔적, 중입니다식물과 나무의 광대 한 광대 한 공간이, 관광객은 과거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행에 대한 감동을 따라서 더 이동 같은 느낌을 격리의 의미입니다. 황량한 조건, 숲의 질량을 통해 인하 겉으로는 끊어지지 않은 아스팔트 도로에 대한 이상한 기쁨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녹색 나무는 푸른 바다에서 깨는 파도와 대조. 그리고 여기에 반 하이의 아름다움이있다. 바오 LOC는 고개의 매력에 대해 많은 호평 있지만, 도로가 길을 따라 자리 잡고있는 사람들과 마을로 북적입니다. 그러나 문명이 바오 Loc 데이의 매력을 특징 짓는 것처럼, 반 하이의 아름다움은 밀접하게 자연과 인구의 부족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산의 피크를 안감 나무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녹색 색상 곳곳에 엄청난 심연이다. 장면은 공상 구름이 하늘을 가로 질러 비행 오프 났고 요. 이 지역은 나무가 바람에 날려와 하늘에서 마치 반 하이를 찾고, 커피 한 잔이 장면을 찬찬히 수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하이 반이 아니라 그 위험한 도로 알고 있으며, 사고 경고 보드는주의 깊게 정기적으로 측면을 따라 나타납니다. 그것은 외국인 관광객이 기념품을 구입에 대해 어지러 울로 절정에 애니메이션과 현대를보고 놀라운 광경이야. 피크로하지 않는 사람들은 힘든 시간을 외국 여성 사진을 찍어 반 하이 콴 고대의 흔적에서 거친 계단을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같은 바쁜 무역과 현대적인 장면이 있었다 믿음이있을 것입니다.

자연에 의해 부여 무엇이든, 시간에 의해 사람의 손에 의해 시간이 인도 주의적 가치의 무언가가 될 것입니다. 하이 반에 오는 사람들은 센터의 과거를 연장하기 위해 감정적으로 새로운 땅을 찾아 갔을 때 베트남어 고대의 영웅적인 노래의 반향, 두 땅의 제재에 와서 피크 정복 철학을 충족하기 위해, 우리 자신을있는 혼합하는 것입니다 지역 어디 나라를 발견하고 보호하는 과정에서 손실을 많이 고통.

하이 반 패스는 높은 봉우리를 정복하고 베트남 사람들의 영광스러운 과거의 당신을 생각 나게하는 당신의 욕망을 만족시킬 것이다. 또한, 패스에서, 좋은 일에, 방문자의 전체 비스타 즐길 수있는 다낭 , 티엔 사 항구, 아들 트라 반도, 구리 Cham 라오 섬 과 긴 모래 사장 .

하이 반 고개에 스트레칭 21km 도전적인 여행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수행 한 후, 당신이 그것을 복용 할만한 가치 찾을 것 확실합니다.

   


구경한 상품 (0)
전체보기
CART : 0
KEEP : 0
TODAY : 0
HOME 회사소개 회사위치 다낭여행사안내 제휴안내 서비스이용 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사이트맵 TOP
ERROR! : 팝업창 출력 지정이 잘못되었습니다.
Warning: mysql_fetch_array():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ilovedanang/www/Php/util_include_popup_show.php on line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