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숙소 안내 - 풀빌라(★★★★★) VIEW THE VILLA

  더오션빌라(The Ocean Villas)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7-01-14 ㆍ조회 : 359
ㆍ분류 : 풀빌라   http://www.ilovedanang.com

 
더 오션 빌라(The Ocean Villas)-★★★★★
 
베트남(Vietnam) 중부 해안에 위치한 해변 전망의 The Ocean Villas는 고급 빌라와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의 발코니는 골프 코스 또는 바다 전망입니다. 투숙객은 전용 해변과 스파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침실은 목재 바닥과 큰 창이 매력입니다. 빌라에는 오픈 키친과 식사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거실은 전용 플런지 풀, 일광욕 데크, 그리고 정원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The Ocean Villas는 Greg Norman이 디자인한 다낭 골프 클럽(Danang Golf Club) 바로 옆에 있으며, 마블 산(Marble Mountain)까지는 차로 5분,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호이안(Hoi An)까지는 차로 15분이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다낭 국제공항(Da Nang International Airport)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바다 경관이 바라다보이는 야외 수영장에서는 일광욕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내에는 테니스 코트도 있습니다. White Caps Restaurants에서는 서양 요리와 베트남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빌라: 11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