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숙소 안내 - 리조트 & 호텔(★★★★★) VIEW THE RESORT, HOTEL(★★★★★)

  퓨전 스위트 다낭비치 호텔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7-02-11 ㆍ조회 : 347
ㆍ분류 : 리조트&호텔(5성)   http://www.ilovedanang.com

 
퓨전 수위트 다낭비치 호텔(Fusion Suites Danang Beach)-★★★★★
 
아름다운 메케 해변에 위치한 Fusion Suites Danang Beach는 야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넓은 해변을 가지고 있는 이곳에서 수영, 사이클링 및 피크닉 동의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각 객실은 에어컨과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냉장고와 식탁 등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도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객실에서 바다의 전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Zen rooftop bar에서 상쾌한 음료를 즐기고 스파 및 웰니스 센터에서 마사지에 푹 빠져 보십시오. 구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셔도 좋습니다. 해안가 앞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 시설에는 독자적인 도서관도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Wi-Fi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국어가 가능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이 수하물 보관소, 환전, 컨시어지, 유료 셔틀 예약 및 세탁 서비스 관련 도움을 드립니다.
 
호텔에서 송한 다리(Song Han Bridge)에서 2.4km, 참 박물관(Cham Museum)에서는 3.5km 떨어져 있으며, 다낭 공항(Da Nang Airport)은 8km 거리에 있습니다. 다낭 시내 인기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다낭 시내에서 가장 실속 있는 숙소입니다.

호텔 객실수: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