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숙소 안내 - 리조트 & 호텔(★★★★★) VIEW THE RESORT, HOTEL(★★★★★)

  푸라마(Furama) 리조트
ㆍ작성자 : 김준헌   ㆍ작성일 : 2017-01-07 ㆍ조회 : 372
ㆍ분류 : 리조트&호텔(5성)   http://www.ilovedanang.com

 
푸라마 리조트 다낭(Furama Resort Danang)-★★★★★
 
고급스러운 Furama Resort Danang에서 담수 수영장, 스파, 6개의 레스토랑 및 바, 영화관 등 세계적 수준의 편의 시설을 이용해 보십시오. Furama Resort Danang은 박미안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실크로드 무역항이었던 호이안에서 차로 30분, 미선 성지에서 2시간 미만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유네스코에 등재된 후에 황궁과 같은 명소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황궁은 리조트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운치 있게 꾸며진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발코니에서 열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원목 바닥과 품격 있는 카펫으로 꾸며진 객실에는 대형 옷장, 넉넉한 휴식 공간, 넓은 대리석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urama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 페이셜 등 고급 뷰티 및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한증탕과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수영장 옆에서 마사지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구내 Water Sport House에는 윈드 서핑, 바다 카야킹, 수상 스키 장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변에서 요가와 태극권 강습을 제공합니다. 청소년은 플레이스테이션 3가 구비된 게임룸과 영화관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대 분위기로 꾸며진 Caf? Indochine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아시아 각지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전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Don Cipriani’s와 해변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 The Fan도 이용해 보십시오. 필리핀 밴드의 야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3개의 바 중 한 곳인 Hai Van Lounge에서 즐겨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객실수: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