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숙소 안내 - 리조트 & 호텔(★★★★) VIEW THE RESORT, HOTEL(★★★★)

  무엉탄(MuongThanh)호텔
ㆍ작성자 : 관리자   ㆍ작성일 : 2017-02-07 ㆍ조회 : 378
ㆍ분류 : 호텔(4성)   http://www.ilovedanang.com

 
무엉탄(MuongThanh)호텔-★★★★
 
한강을 조망으로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면 금연이며 Muong Thanh Hotel Da Nang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미케 비치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아름다운 4성급 객실, 레스토랑 6개, 실내 수영장,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우아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으며, 무료 생수, 대형 LCD 위성 TV, 미니바,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현지 특선 요리, 아시아 요리, 양식 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옥상 바인 Daknan Bar 또는 Non N???c Bar에서 상쾌한 음료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룸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은 비엔 동 파크에서 900m, 참 박물관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행산까지는 차로 7분, 호이안 고대 도시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26층에 위치한 노래방을 방문해보십시오. 스파에서 편안한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비즈니스 시설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객실수: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