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숙소 안내 - 리조트 & 호텔(★★★★) VIEW THE RESORT, HOTEL(★★★★)

  썬라이즈리조트-호이안
ㆍ작성자 : 김준헌   ㆍ작성일 : 2017-01-07 ㆍ조회 : 333
ㆍ분류 : 호텔(4성)   http://www.ilovedanang.com

 
선라이즈 프리미엄 리조트 호이안( Sunrise Premium Resort Hoi An)- ★★★★★
 
쿠아다이 해변에 바로 위치한 고급스러운 Sunrise Premium Resort Hoi An은 무료 WiFi가 구비된 세련된 정원 또는 바다 전망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2개의 야외 수영장에서는 참 아일랜드(Cham Island)와 동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현대적인 시설이 갖추어진 피트니스 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모두 에어컨, 평면 TV, 미니바, 전용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드레스룸도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제공됩니다. Sunrise Premium Resort Hoi An은 호이안 고대 도시 및 호이안 시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Bodyworks Spa에서 핫스톤 테라피, 약초 해독 프로그램, 안티 에이징 페이스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십시오. Peak Fitness는 최신식 기구와 개인 트레이너를 갖추고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 자전거 대여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pice Garden Restaurant에서는 아시아 및 베트남 요리가 제공되며, Sao Bien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Givral Lobby Bar 및 Tea Pavilion에서 케이크를 맛보거나 Sunrise Bar에서 다양한 맛의 물담배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메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아 다이 지역은 휴식, 음식, 해변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참 박물관(Cham Museum)과 오행산은 차로 3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다낭 국제공항과 미선 유적지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객실수: 222